윙배너
윙배너
윙배너

에드워드(Edwards), 소형 건식 진공펌프 신형 모델 선보여

에드워드(Edwards), 소형 건식 진공펌프 신형 모델 선보여 - 산업종합저널 장비

진공펌프 전문 기업 에드워드는 26일 고성능 소형 건식펌프 신형 모델인 nXRI를 시장에 내놨다.

입력 전류량이 낮고 유지 보수가 크게 필요하지 않은 이 모델들은 소형이면서도 안정적인 성능때문에 다양한 응용 분야에 사용된다. 펌핑 속도는 30~120m³h¯¹ 수준이다.

nXRI 건식 펌프는 제품 크기에 맞는 소형 공간안에 펌프를 벤치탑 아래에 쉽게 장착할 수 있어 실험실 공간을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펌프의 무게는 30kg 미만이어서 작업 진행이 환경 변화에서도 이동이 쉽다. 팁씰 및 오일 교환 없이 최대 5년간 유지 보수를 하지 않아도 돼 유지 보수 비용을 절감할 수 있다는 게 이 회사 측의 설명이다.

nXRi 펌프 설치 공간은 일반적인 건식 펌프보다 약 40%가량 줄일 수 있어 분석 기기 및 진공 시스템에 최적화됐다는 평을 받고 있으며, 전자 현미경을 통한 질량 분석과 누출 감지도 용이하다고 덧붙였다.

에드워드 Scientific Vacuum의 제품 관리자인 데이브 굿윈(Dave Goodwin)은 26일 배포한 자료에서 ‘nXRi 신형 건식 펌프의 핵심은 성능이다. nXRi는 유사한 크기의 다른 건식 펌프보다 최대 6배 빠른 펌핑 속도를 낸다. 낮은 압력과 높은 신뢰성을 통해 고객에게 일관성있고 안정된 펌프 성능을 제공하게 될 것’이라고 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네이버블로그 네이버 밴드 PDF

0 / 1000

많이 본 뉴스

기업뉴스

산업전시회 일정

미리가보는 전시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