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의료용 IoT 기기 배터리 수명 연장 에센셜 아날로그 이피션트 파워 IC 3종

산업·의료용 IoT 기기 배터리 수명 연장 에센셜 아날로그 이피션트 파워 IC 3종 - 산업종합저널 전자

아날로그 혼합 신호 반도체 기업 맥심 인터그레이티드 코리아는 29일 소비자 및 산업, 의료용 IoT 시스템의 배터리 수명을 연장하고 솔루션 크기를 축소할 수 있는 에센셜 아날로그 이피션트 파워 IC 3종을 출시했다고 발표했다.

차세대 IoT 시스템은 작은 크기의 배터리로 더 높은 전류를 공급해 머신러닝, 인공 지능과 같은 첨단 기능을 지원해야 한다. 그동안 개발자들은 기기의 한계로 기능을 제한하거나 배터리 수명 단축 및 솔루션 크기 확대 등의 선택이 불가피했다.

맥심 측은 에센셜 아날로그 포트폴리오에 새롭게 추가된 이피션트 파워 IC 3종 제품은 낮은 대기 전류와 가장 작은 솔루션 크기를 구현함으로써 설계자들이 제한 없이 자유롭게 성능을 구현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비크람 바툴랴(Vickram Vathulya) 맥심 인터그레이티드 핵심 제품 그룹 담당 부사장은 이날 배포한 자료를 통해 '맥심 에센셜 아날로그 포트폴리오에 새롭게 추가된 이피션트 파워 IC 3종은 효율과 솔루션 크기를 동시에 개선할 수 있는 방법을 제시한다'라며 '맥심은 산업 및 소비자, 의료용 기기에서 각 분야별로 가장 낮은 대기 전력을 제공해 배터리 수명 연장에 대한 기준을 세웠다'라고 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네이버블로그 네이버 밴드 PDF

0 / 1000
ad광고추천제품

많이 본 뉴스

추천제품

1/9

산업전시회 일정

미리가보는 전시회